현대인프라코어가 DX시리즈 엔진에 대한 세부 사항을 공개하였습니다.
2019년 두바이에서 현대인프라코는 DX시리즈의 전자 제어 G-드라이브를 선 보였습니다. 규제가 엄격한 배기 가스 버전에 대한 연료분사, DOC, DPF 및 SCR 은 10월부터 두가지 형태로 제공됩니다.
DX12 전자식 엔진은 11.1L 직렬 엔진(6기통) 으로, 1,500rpm 에서 414KW , 1,800rpm에서 448KW 이며,
DX22 전자식 엔진은 21.9L V-엔진(12기통) 이며, 1,500rpm에서 875KW, 1,800rpm에서 995KW 입니다.
G2 전자식 엔진 제품군 (D18, D24및 D34 - StageV) 의 소형 엔진도 전시되었습니다.

[DX 시리즈 엔진은 Hz 전환이 가능하며 커먼레일 기술과 함께 제공됩니다]
현대인프라코어의 다른 엔진 모델과 마찬가지로 신규 모델도 컨트롤 유닛에서 주파수 Hz 전환이 가능 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.
빅뉴스는 현대인프라코어 발전기용 엔진에 커먼 레일 전자 제어 시스템을 도입한 것입니다.

새로운 G-드라이브 전자 엔진은 2020년까지 다른 새로운 모델의 도입으로 이어질 기술적인 발전의 시작을 의미합니다.
한편 이미 주문된 DX12 와 DX22 엔진은 2019년 10월부터 주문이 가능합니다.
* 국내에는 아직 상품화가 이루어지지 않았으니 참고바랍니다.

[DX22 발전기용 전자식엔진]
번역 출처: https://www.diesel-international.com/newsmakers/doosan-mee-dx-series/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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